할렐루야!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성경의 예언에 따라 1964년, 부산에서 시작한 하나님의 교회 예수증인회는 흑암으로 가득한 세상에 진리의 빛을 전하기 위해 세워진 교회입니다.

윌리엄 밀러의 예수재림운동을 통해 대속죄일의 예언이 성취된 1844년부터 168년째 되는 2012년에 모세의 성전건축 예언 기간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는 하늘 성소로부터 생명수 즉 완전한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이 온 세계를 향해 끊임없이 흐르는 시대입니다.

이천년 전 하나님의 진리가 침례 요한을 통해 광야에서 전해졌듯이 마지막 시대에도 진리는 신학자나 대형 교회를 통해 전해지는 것이 아니라 광야 교회를 통해 전해질 것입니다.

우리 예수증인회가 전하는 새 언약 유월절의 참된 진리가 살아 숨 쉬는 곳이 바로 이곳 홈페이지입니다. 오늘 여러분이 구원의 진리를 발견하는 중요한 날이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우리 예수증인회는 마지막 약속의 자손, 14만 4천 성도들을 찾고 있습니다. 인터넷이라는 유익한 문명의 도구를 통해 여러분을 찾아가는 하나님의 음성에 귀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초대교회 사도들과 함께 하셨던 하나님, 오늘날 바로 우리의 하나님이 되시는 그리스도 예수님께 감사와 찬송을 올려드립니다. 하나님 안에서 여러분에게 구원의 축복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2013년 1월 1일

목사 이 동 형